극이동을 생생하게 전한 루스 몽고메리

2010.09.15 | 조회 6262

루스 몽고메리(Ruth Montgomery, 1912∼ )는 미국의 유명한 영능력자이며 문인입니다. 그녀는 어떤 특별한 계기로 여러 차례에 걸쳐 놀랄 만한 영적 현상들을 체험한 이후, 자신이 영혼 세계의 지혜를 이 세상에 알리기 위해 선택된 중매자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몽고메리는 자신에게 자동기술을 지도하는 신비로운 영(靈)의 이름을 ‘릴리’와 ‘아더포드’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지구는 진화의 단계에 있다.

극이동은 지구 성숙의 연장선상에 일어나는 것이다.....

지구의 극이동은 자연섭리로서 지구 자체의 정화(cleaning)를 위한 필연적 과정이기 때문이다. …

지구의 극이동과 더불어 지상의 우리를 에워싸고 있는 야수성과 탐욕이 말끔히 청소될 것이며, 인간 본성의 고결함이 드러나 새로운 차원의 문명이 번영하게 된다. 
<미래의 문턱.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1세기가 시작되기 직전의 마지막 20년 간만큼 영적성장에 유용한 기회는 없다. 인류가 이 20년 동안 과거의 업보를 씻어내고 새로운 영적 세계를 위해 준비하지 않으면, 오랫동안 기회는 오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앞으로는 인구가 격감해서 천상의 영혼이 육체를 가지고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는 기회가 희박해지기 때문이다. 지금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은 영적으로 급속히 발전할 것이다.(『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14쪽)

극이동은 지금까지의 역사과정을 총 결산하고,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차원의 조화와 통일 문명권으로 진입하는 전기점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 세대가 맞이하지 않으면 안 되는 커다란 문제는 금세기 말에 있을 지구의 극 이동입니다. 이로 인해 수없이 많은 사람이 죽게 될 것입니다. 극이동 전에는 지구에 여러 조짐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기상이변은 점점 더 심해질 것입니다. 폭설, 폭풍, 홍수 등이 자주 발생하고 기온도 더욱 불규칙해질 것입니다. 봄은 거의 없어지고 여름에 갑자기 겨울 날씨가 나타나며, 여름은 짧아질 것입니다."

"땅 밑에서는 우르르 하는 소리가 울려나오고, 나무들은 좌우로 흔들릴 것입니다. 실제적인 지축의 이동 전에 비록 짧은 순간이지만 두 가지으 특별한 경고가 있 게 될 것입니다."

"극이동의 전조로는 기후이변과 화산폭발(지진), 그리고 악성 유행 병이 번지게 될 것입니다. 극이동 직전의 며칠 동안은 지구 전체가 마치 요람에 누워있는 아기를 달래듯이 진동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28쪽>

"지구의 극이동을 알리는 이러한 징조가 발생하면 몇몇 사람들은 해안가나 다른 위험한 지역에서 재빨리 안전한 지역으로 피해야 할 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대이주가 시작될 때는 이미 안전한 지역이라고 생각되는 곳에서도 지진과 화산 폭발이 점차 증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228>

"지구 극이동 그 자체는 ‘눈 깜짝할 사이(wink of an eye)’에 마치 지구가 한쪽으로 넘어지는 것처럼 일어날 것입니다."

극이동으로 인해 일어나는 끔찍한 재난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는 문헌은 이 외에도 대단히 많이 있습니다. 일례로 신약성서 「요한계시록」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신약성서: 요한 계시록과의 비교>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며 온 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 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하늘은 종이축이 말리는 것처럼 떠나가고, 각 산과 각 섬이 제자리에서 옮기우매" <6:12~14>

"또 큰 지진이 있어 어찌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옴으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 큰 성이 세 갈래로 갈라지고 만국의 성들도 무너지니,각 섬도 없어지고 산악도 간데 없더라." <16:18∼20>



뉴욕시는 물 밑으로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아틀란티스 대륙이 다시 떠오르는데, 이 때 미국의 동부해안 바다 밑의 땅이 융기하여 그 아랫부분이 아틀란티스의 끝부분이 될 것입니다."

플로리다 지역은 대부분이 가라앉아 점점이 떠 있는 섬 지대로 바뀔 것입니다. 텍사스 지역을 포함한 대서양과 맥시코 만을 접하고 있는 남쪽 지역은 극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서부 지역은 캘리포니아 일대가 격렬한 파도 속으로 사라질 것이며, 5대호의 일부지역은 바다가 되어 버릴 것입니다.

워싱턴 D.C.는 황폐화되지만 완전히 파괴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해안의 행락지는 사라지는 데 반해, 버지니아 해안 지역은 유달리 안전할 것입니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31~232쪽>

"인류는 극이동의 환난과 더불어 이 가공스런 괴질을 극복해야만, 비로소 새 하늘 새 땅에서 새 문명을 건설하는 새 사람으로 새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극이동후 펼쳐지는 신시대는 인간 정신이 맑고 고결했던 초기 아틀란티스 시대 이래 최상의 기쁨과 행복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극이동의 시련기를 겪고 살아 남은 사람들은 오늘날의 인간과는 다른 신체구조를 가질 것이며 투쟁과 증오에서 해방되며, 서로서로가 잘 되기를 도와 주면서 절대자에게 순종하며 살아갈 것입니다."

"새 시대의 사람들은 죽음 후의 생명의 존재 의미를 깨닫고, 물질로 되어 있든 에테르체로 되어 있든 그것은 단지 진동 수준(vibratory level)의 차이 뿐이란 것을 깨닫게 되며, 두 영역(인간계와 영혼계) 사이의 의사소통 장벽도 사라질 것입니다.
<미래의 문턱: 206~207쪽>

"각 지역에서는 자신의 대표자들을 뽑아 인류를 감독하는 하나의 세계적인 기구를 발족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는 하나의 정부와 하나의 세계가 들어설 것 입니다. 그 때에는 지구 전체의 구석구석을 우주선으로 여행할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교통, 통신이 확립될 것입니다."

"그리고 자가에너지와 태양에너지가 화석연료(석유, 천연가스, 석탄)을 대체할 것입니다..... 미래의 세계는 통치 방법과 신(神)을 숭배하는 방법이 모두 일치하므로, 즉 정교(政敎)가 합일되어 평온과 평화를 이루게 됩니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47~249쪽>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서양의 예지자

서양의 예지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서양 예언으로 살펴본 대개벽의 모습 사진 첨부파일 상생도군 30809 2010.08.30 20:44
공지 서양 예언으로 살펴본 절대자 강세 소식 사진 첨부파일 상생도군 30810 2010.08.30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