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 가을 우주가 열린다

2009.11.20 | 조회 2317

flu_dohun_sbn_20091120

인류사의 결정체

지난 1만년 역사의 모든 업적이, 또 인류의 정력과 노고로 빚어낸 찬란한 문명의 모든 성취가 현대사의 한 정점에 와서야 비로소 결정체로 응축되어지기 시작한다. 이것은 상제님의 강세와 상제님 천지공사 프로그램의 인사화로 실현이 된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께서 인간 세상에 오시어 가을 신천지의 오만 년 조화 문명권을 열어놓으신 것이다.

인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가을우주

우주 1년의 천지 틀에서 보면 인간은 언제나 우주의 봄철에 태어나 여름철까지 자라난다. 이 봄여름의 인간 역사란, 가을을 향해서 나아간다. 인간의 창세로부터 지금이 순간까지 발전해 온 인류 문명의 대장정의 역사가 오직 가을 우주로 들어가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다.

인간의 삶의 목적, 인간으로서의 모든 가치와 정의, 이 모든 것이 가을의 신천지로 들어감으로써 실현이 된다. 종교에서 말하는 인류의 구원과 모든 이상 낙원의 꿈이 천지 우주의 가을철에 비로소 성취되는 것이다.

상생의 우주를 열어주시는 조화주 하나님

지금까지 이 우주가 상극의 이치에 갇혀서 우주만유를 낳아 길러왔다. 그런데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 우주의 조화주 하나님이 직접 인간 세상에 내려오신다. 그리하여 화극금火克金의 개벽이치로 천지가 넘어가는 우주의 상극 도수를 벗겨 주시고 고해에 빠진 이 우주를 상생의 우주로 거듭나게 해 주신다. 지금 이때는 이 상생의 도를 만나야 살아남는다.

모든 것이 새로 태어난다

봄여름이 끝마치고 가을이라는 새로운 우주가 열리면서 모든 문화의 장벽이 총체적으로 무너진다. 그리하여 인류가 하나 되고, 세계가 하나로 통일되고 성숙이 된다. 이 우주 안의 모든 것이 다 하나같이 거듭 태어난다. 가을 개벽은 지축이 바로서는 단순한 사건이 아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과 우주의 모든 신들과 모든 생명이 다시 태어나는 우주적 대사건이다. 바다의 물도, 육지도, 천지의 모든 별도 나와 더불어 모두 함께 새롭게 태어난다.

-종정님 말씀-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개벽을 대비하라 (종도사님 도훈)